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타르실라 위치 그리고 공략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필드보스인 거미여왕 타르실라에 대해 공략해보겠습니다. 일단 타르실라는 슈사이어 대륙 - 머무른 시간의 호수에 출몰하는 필드보스이며 사진에 표시해둔 곳에서 나타납니다. 토벌 하실때 아이템 레벨은 330이 적정 레벨이며 이제부터 타르실라의 패턴들을 알아보며 쉽게 깰 수 있는법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일단 타르실라의 기본공격입니다. 전방으로 앞발을 들었다가 살짝 누르며 아프긴하지만 기본공격인만큼 한번 맞아도 죽지는 않을정도로만 아픕니다. 기본공격이 전방에만 피해를 가하기때문에 측면이나 후면에서 딜을 넣어주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두번째는 이동속도를 감소시키는 디버프입니다. 타르실라의 주변범위의 유저들을 디버프합니다.

다음은 광역공격입니다. 기본공격과 마찬가지로 전방 직선방향으로 공격하며 기본공격보다는 사거리가 훨씬 깁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타르실라의 측면이나 후면에서 딜을 넣어주시면 맞지 않습니다. 이스킬은 한번맞으면 즉사하니 조심하셔야합니다. 다음 광역공격은 전방에 부채꼴 모양으로 얼음조각들을 날리는데요 이게 은근히 까다롭습니다.

일단 딜은 2대에서3대를 맞으면 죽습니다. 범위가 은근히 넓기 때문에 전방에 계셧는데 저스킬을 쓴다면 타르실라에게서 멀어지려고 하지마시고 오히려 가까운 곳에서 측면으로 이동기를 써주시는게 훨씬 안정적입니다. 다음은 빙석공격입니다 큰 얼음들을 위로 올린후에 하늘에서 떨어트리는 방식인데요 떨어지는 곳의 위치가 제대로 파악이 안되기때문에 맞으면 거의 즉사입니다.

돌진기도 빼놓을 수 없죠 전방으로 돌진을 한 후에 지나온 자리에 독장판을 남깁니다. 이걸 잘 못보시고 장판위에서 죽으시는분들이 많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마지막은 알을 소환합니다. 알은 딱히 피해를 주지 않지만 생성되면 처리하시는편을 추천드립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싶이 템레벨은 330이 권장되고 그것보다 낮으면 약한스킬에도 한방에 죽을 수 있습니다.

타르실라의 패턴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타르실라의 완전 후방은 돌진기를 제외하고는 세이프존이지만 돌진기를 쓴후에 독장판에 맞을수 있으므로 완전 후면이 아닌 측후면을 공략하시길 바라며 이번 공략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그럼 다음 공략에서도 좋은 팁들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