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공략

안녕하세요 이번 공략은 지고의 섬 입니다.지고의 섬은 1월 2일에 된 패치로 지고의 섬 고성 아탈란테 내부로 들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패치 내역을 잠깐 보자면 지고의 섬과 관련된 다양한 놀이를 즐길수 있고 원정대 과제 3종 추가와 함께 원정대 과제 보상으로 3종의 칭호가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퀘스트를 진행하시면 아크라시움을 포함한 꽤 많은 상품들을 받게 되는데요 해적주화 300개 담력+3 원한 각인서1 린테르테 와인잔 등등 호감도에 따른 보상도 엄청납니다.그럼 이제부터 지고의 섬 퀘스트 공략을 알아보겠습니다.지고의 섬 위치는 슈사이어 대륙 왼쪽 프로키온의 장막을 지나야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일단 지고의 섬을 입장하시면 보라색 퀘스트를 진행해주세요 선행퀘들은 대부분 단순해서 막힘없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지고의 섬이 어려운 이유는 지하로 내려가시는 순간 부터입니다... 여기부터는 잠입퀘스트가 시작됩니다. 공격과 이동스킬이 불가능해지며 신중하게 움직이셔야만 클리어 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문을 여시면 감시하는 강아지들이 바로 방으로 뛰어옵니다. 고로 문을 열고 사람을 구출하고 바로 방을 나오셔야합니다. 문을 하나하나 열고 바로 사람을 구출하는 방법과 아니면 문을 다 열고 사람을 한 번에 구출하는 방법이 있는데제 개인적으로는 바로바로 구출하는게 더 안정적으로 느껴집니다. 한번에 다 열다가 골로 갈 수도 있어요!

사망하게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퀘스트이기 때문에 신중에 신중을 더해서 진행해주셔야합니다. 그다음부터는 꽤 쉬운데 의자 6개에 앉았다가 일어나시면 됩니다. 어그로가 끌린다 싶으면 앉아주시고 마지막에는 다음 의자가 없기 떄문에 신중하게 앉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나서는 마지막 보스 에르제베트가 등장하게 됩니다,

그냥 퀘스트 몬스터라고 생각하시고 덤볐다간 큰코다칩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세니까 조심해서 잡아주세요. 참고로 죽으면 깃털을 쓰실필요 없습니다 체력이 다시 차기때문에 ㅠㅠ 그리고 퀘스트 가시기 전에 장비 내구도들을 전부 수리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번엔 꽤 짜증나는 퀘스트인 지고의 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 공략에서도 좋은 정보들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