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치실 부작용이 있을까? 잇몸건강지키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이들 얘기하시는 치실의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많은 분들이 치실을 사용할때 잘 사용하시는 분들은 애용을 하는 반면에 잘못쓰시는분들은 항상 부작용 얘기를 하시며 못쓰십니다.그 부작용이란 잇몸에서 피가 나거나 치아 사이가 벌어진다는 것이였는데요

치실을 사용할때 잇몸에서 피가 나는것은 너무 세게 깊숙히 사용을 하셔서 그런경우도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잇몸관리를 잘 하지 못해서 이미 치주질환, 염증이 있는경우가 많습니다.저도 잇몸관리를 잘 하지못해 칫솔질을 할떄에도 잇몸에서 피가 나곤 한답니다.

치아가 벌어진다는 것은 치실은 굉장히 얇아서 벌어지지 않아요.이쑤시개 같은 두꺼운걸 사용하시면 치아사이가 벌어질수도 있을겁니다.잇몸에서 피가나거나 하는것은 우리의 잇몸이 좋은 상태가 아닐경우가 많으니 항상 치아와 잇몸관리를 해야합니다.

그중에는 치실 사용도 있으니 우리가 올바른 치실 사용만 한다면 좋은 치와와 잇몸관리를 할수있을겁니다.양치후 치실을 사용하시면 플라그를 99% 제거할수 있으니 사용법을 제대로 숙지 하시면 치실사용을 권장합니다.나는 치실 사용하는게 싫다 하시는분들에게는 추천하는게 있는데요

바로 요새들어 많이들 사용하시는 물치실이라는건데요 저도 치실을 사용하다가 제잇몸이 너무 상태가 안좋아서 피가 너무 많이 나오는 상황이였기 때문에 다른걸 찾다가 발견한겁니다.물을 담아 분사 하는식으로 치아 사이사이를 청소하는 건데요 일반 치실보단 굉장히 간편했습니다.

하지만 물치실도 주의하실점이 있는데요 저는 처음에 제 잇몸 생각을 안하고 뭣도 모른채 파워를 세게해서 치아 사이에 분사를 했는데 피가 철철 났습니다.그래봤자 파워가 얼마나 되겠어 하고 그냥 써버린 제 불찰이였습니다.물치실을 사용하실때는 꼭 손등에다가 한번 쏴보시고 파워를 내리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