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니뮤직pc버전 이용권해지방법

지니뮤직 이용권 해지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특가 할인이 끝난 후에 자동결제를 막기 위해서 할인 기간이 끝났을 때 해지하고 다시 특가로 이용권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이런 방법을 통해 지니뮤직을 이용한적도 있고요, 할인을 받아서 싼 가격에 지니뮤직을 이용하다가 할인이 끝나면 자동결제로 비싼 금액이 월마다 빠져나가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니뮤직pc버전 이용권해지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지니뮤직 정기결제를 해지하시려면 현재 가지고 계신 지니뮤직 ID를 통해 지니뮤직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에 우측 상단에 있는 마이뮤직을 눌러주시고 이용권 내역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용권 내역에 들어가시면 상단 중앙쪽에 이용권 해지/취소 신청이 있습니다. 클릭하신후에 해지 신청을 눌러주시면 깔끔하게 지니뮤직 이용권이 해지됩니다. 해지를 클릭하시면 지니뮤직측에서 이벤트가 막 뜹니다.

3000천원 포인트부터 시크릿 할인 특가까지 어떻게든 해지를 막으려고 이벤트를 하기도합니다. 다시 재가입을 하시기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이런 이벤트를 받으시고 꾸준히 이용하시는것도 좋지만 금액적인 측면에서는 다시 재가입을 하시고 특가로 이용하시는 편이 좀 더 낫긴 합니다. 참고로 지니뮤직 이용권 해지는 이미 결제된 이용권들을 환불받는 방식이 아닙니다. 결제된 이용권은 방법이 다릅니다.

결제된 이용권을 환불하시려면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하셔서 환불을 받으셔야합니다. 여기서 주의사항은 이미 결제된 이용권은 7일 이후로는 미사용이라도 환불이 절대 되지 않으니 꼭 7일이 되기 전에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고 환불신청을 하셔야합니다. 기존에 지니뮤직을 해지하는 방법은 kt에 전화를 하고 부가서비스 해지를 하는 등 꽤 불편한 점들이 많았는데 pc버전에서도 이용권 해지 방법이 나와서 꽤 편리해졌습니다.

참고로 지니뮤직은 KT와 LG유플러스에서 추천하는 음악플레이어인 만큼 통신사 멤버쉽이나 요금제를 통해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이 꽤 다양합니다. 참고로 SK텔레콤은 멜론이기 때문에 지니뮤직 사용을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이용권은 4개월 할인 특가이며 스마트폰에서 다운로드와 음악감상이 월 2400원입니다. 아마 멜론의 3개월 특가를 이기기위한 전략으로 보입니다.

KT에서의 혜택은 꽤 많습니다 지니팩 멤버쉽은 2달동안 요금제도 무료이고 데이터까지 무료입니다. 제일 많이들 선택한 무제한 음악감상같은 경우는 3개월 동안 50프로 할인된 금액인 3900원만 내면 되며 스마트폰에서만 사용할 시 3400원으로 이용가능합니다. LG 에서 사용하실때는 6개월동안 30프로를 멤버쉽 포인트로 결제하고 월 4900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니뮤직pc버전 이용권해지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