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희망의 섬 섬의 마음 얻는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로스트아크 희망의 섬의 마음 얻는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희망의 섬은 프리키온 장막이 있기 때문에 섬의 마음 15개를 통해 섬의 지혜를 획득하신 후에 프리키온 장막해체 퀘스트를 진행해야만 진입 가능한 섬입니다. 희망의 섬과 함께 섬의 마음15개를 얻고 나신 후에 갈 수 있는 섬들을 다룰 예정이니 다음 글들도 같이 읽으시면 효율성이 극대화됩니다.

난이도와 소요시간은 굉장히 낮은 편이며 단지 섬의 마음 15개를 획득해야 한다는 점만 어려울 뿐 그 이후에는 굉장히 쉬운 어찌보면 공짜 섬의 마음 정도로 쉬운 섬의 마음이오니 꼭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먼저 희망의 섬 위치는 루테란 동부 (대륙) 에서 갈기파도 항구로 가주신후 항해를 통해 9시 방향 서쪽인 프로키온의 바다 쪽으로 이동해주시면 보이는 섬입니다. 

해당 지역에는 폭풍우와 수초 디버프가 즐비하고 있으니 내성이 있는 배와 선원을 동반하시길 바라며 주변 지역의 퀘스트까지 같이 하려고 동선을 짜신 분들은 퀘스트 있는 곳들은 수초지역은 적기 때문에 세이렌에 내성이 있는 배를 타고 이동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희망의 섬을 들어가시려면 먼저 오른쪽에 있는 고블런 섬에서 고비우스 24세 퀘스트를 진행해주셔야합니다.

고비우스 24세는 호감도 보통 2단계 이상일때 호감도 퀘스트를 주며 완료 시 희망에 섬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고블린섬은 pk가능 지역이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희망의 섬에서 기본퀘스트들을 진행해주신뒤에 보라색 퀘스트를 받으시고 주변 NPC 만나기 몬스터 처치 등등 간단한 작업들만 해주시면 희망의 섬 섬의 마음이 획득 가능합니다. 난이도가 정말 낮습니다.

희망의 섬 섬의마음을 얻는 방법을 요약하자면 섬의 마음 15개 획득 - 섬의 지혜 획득 - 프리키온 장막해제 퀘스트 진행 - 고블린 섬 진입 - 고비우스 24세 퀘스트 완료 - 고비우스 24세 호감도 2단계 보통 이상 쌓기 - 고비우스 24세 호감도 퀘스트를 통해 희망의 섬 잠금 해제 - 희망의 섬 진입 후 간단한 퀘스트들 완료 - 섬의 마음 획득 이정도가 되겠습니다.

물론 이전에 나와있는 공략들을 다 보신 분들이라면 섬의 마음 15개를 얻는것쯤이야 굉장히 쉬운 일이며 앞에 나온것들만 꾸준히 해오셨어도 충분히 쉽게 깨실 수 있는 섬입니다 .다음 공략에서는 희망의 섬과 마찬가지로 섬의 마음 15개를 얻은 후에 갈 수 있는 섬들에 대해 다뤄볼 예정이며 이번 글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공략에서 더 좋은 정보들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